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구분
제목
주문/결제대량구매를 하고싶어요. 어떻게 해야하나요?

밀리유는 전제품 대량구매가 가능하며, 대량구매를 원하실 경우

밀리유 고객센터 070-5165-2740 혹은 카카오톡 / 네이버톡톡 상담으로 문의주시면 신속하게 도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
주문/결제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! 어떻게 된거죠?
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
주문자명 / 주문번호 / 비회원 비밀번호를 정확히 기재하여 조회 하셨는지 확인 부탁드립니다.

 2. 
회원 구매인 경우
결제 진행  (신용카드/실시간 계좌 이체/가상계좌/휴대폰 결제 결제가 정상 승인 처리 되었는지 여부 확인
결제가 정상 처리 되지 않았다면 승인 대기 건으로 처리 되어 주문  조회가 불가합니다.

 ※ 
주문서 작성  바로 입금  결제 확인이 안되는 경우
 1) 
결제 완료  자동 승인/입금처리까지 인터넷 통신상 지연이 발생   있어 1~3 정도 지연이 발생   있습니다.
 2) 
무통장 입금의 경우 입금 반영시까지 5~15 정도 소요됩니다.


 방법으로도 주문내역이 조회되지 않는다면
밀리유 고객센터 070-5165-2740 혹은 카카오톡 / 네이버톡톡 상담으로 문의 부탁드립니다.


주문/결제카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현금 환불 가능 건은 아래의 결제 건들만 가능합니다.


1. 무통장 입금 건

2. 가상계좌 입금 건

 
*
이외의 결제 수단 환불 시에는 결제 방법 그대로 환불되는  참고 부탁드립니다.


주문/결제현금영수증 발행 받고 싶어요.

현금영수증은 현금 결제일 경우(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)만 발행 가능하며, 

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 시, 입금완료 후 자동으로 발행됩니다.

취소/반품/주문상품추가/철회 시, 신청 또는 발행 상태의 현금영수증이 있으면 자동 취소되며, 최종주문 기준으로 자동 재발행됩니다.


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누락하셨을 경우

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 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상담으로 문의주시면 현금영수증 발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*현금영수증 발행 금액에는 배송비는 포함되고적립금 사용액은 포함되지 않습니다.

주문/결제네이버 페이로 주문 시 쿠폰 사용이 되지 않아요.

네이버 페이는 별도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아이디로 편리하게 구매 및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회원만 이용 가능하며, 

네이버 페이에서 제공하는 간편 결제 수단으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또한, 네이버 페이로 결제 시 적립 및 쿠폰 혜택 적용이 어려운 점 양해바랍니다.


밀리유 공식몰에 가입하셔서 회원 적립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.

밀리유 회원가입하러 가기


배송관련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1. 송장 확인 방법


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> 송장 확인 ]


2. 주소를 잘못 기재한 경우


1)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상세보기 ]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

2)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CJ대한통운 고객센터 1588-1255 에 회수 및 재배송 요청


3. 주소를 맞게 입력했으나 제품 미수령


1)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배송조회 클릭 > CJ대한통운 송장 확인 ] 택배 기사 번호 연락하여 배송 확인


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 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상담으로 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배송관련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오후 1시까지 입금 확인 된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발송됩니다.

단, 물량 증가 및 택배사 사정 등 상황에 따라 당일 출고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배송은 입금 확인 후 2~5일 가량 소요되며,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(연휴, 공휴일, 일부 도서지역 및 사서함 주소는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7일 이내 배송됩니다.)



결제 완료 후 10일이 지나도 수령을 못하신 경우에는

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 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 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주문/결제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[ Login ] 클릭 후 비밀번호 입력창 밑에 [주문조회 > 비회원]을 통해

비회원 구매시 입력하셨던 주문자명과 아이디비밀번호를 입력하시면 확인이 가능합니다.


> 비회원 주문조회 바로가기


배송관련배송지를 잘못 입력했어요.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상태가 '상품 준비 중'일 때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상세보기 ]에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단, '배송 중' 상태일 때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랍니다.


배송지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

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 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 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회원정보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로그인 , [ 마이페이지 > 나의 정보 > 회원 정보 수정 ]에서 변경 가능합니다.


회원정보가입시 아이디를 잘못 입력해서 바꾸고 싶은데 변경할 수 있나요?

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
아이디의 변경을 원하시는 경우 회원 탈퇴  재가입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
회원정보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이 안나요

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
오른쪽 상단에 [ Login > 아이디 / 비밀번호 찾기 ]를 클릭하시면
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인증을 통해 아이디 /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> 아이디 찾기 바로가기

> 비밀번호 찾기 바로가기 


※ 메일이 오지 않을경우

1. 가입할 때 이메일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주세요.

2. 스팸으로 등록되어 있다면 메일이 오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

아이디 / 비밀번호 찾는데 실패하셨다면 

밀리유 고객센터 070-5165-2740 혹은 카카오톡 / 네이버톡톡 상담으로 문의주시면 신속하게 도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
교환/반품/환불택배 받은 곳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반품을 하고 싶어요.

다른 장소에서 반품 신청 시 

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 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상담으로 문의주시면 빠르게 도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
교환/반품/환불주문 취소를 했는데 어떻게 환불되나요?

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1. 카드 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에 따라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2. 무통장 환불 : 환불계좌 등록 후 취소/반품완료시 영업일 기준 1~5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3. 휴대폰결제 : 취소/반품완료 이후 당월이라면 당일 승인취소됩니다.


교환/반품/환불주문한 제품 중에 일부만 취소가 가능한가요?

회원 및 비회원 모두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.

단, 배송이 시작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부분취소 관련하여 고객센터 070-5165-2740 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상담으로 

문의주시면 빠르게 도움드리도록 하겠습니다.

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