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! 어떻게 된거죠?

Milieu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비회원 구매인 경우

주문자명 / 주문번호 / 비회원 비밀번호를 정확히 기재하여 조회 하셨는지 확인 부탁드립니다.

 2. 
회원 구매인 경우
결제 진행  (신용카드/실시간 계좌 이체/가상계좌/휴대폰 결제 결제가 정상 승인 처리 되었는지 여부 확인
결제가 정상 처리 되지 않았다면 승인 대기 건으로 처리 되어 주문  조회가 불가합니다.

 ※ 
주문서 작성  바로 입금  결제 확인이 안되는 경우
 1) 
결제 완료  자동 승인/입금처리까지 인터넷 통신상 지연이 발생   있어 1~3 정도 지연이 발생   있습니다.
 2) 
무통장 입금의 경우 입금 반영시까지 5~15 정도 소요됩니다.


 방법으로도 주문내역이 조회되지 않는다면
밀리유 고객센터 070-5165-2740 혹은 카카오톡 / 네이버톡톡 상담으로 문의 부탁드립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