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Milieu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1. 송장 확인 방법


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> CJ대한통운 송장 클릭 > 송장 확인 ]


2. 주소를 잘못 기재한 경우


1)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상세보기 ] 배송지 정보 주소 확인

2) 주소를 잘못 기재했을 시 CJ대한통운 고객센터 1588-1255 에 회수 및 재배송 요청


3. 주소를 맞게 입력했으나 제품 미수령


1) [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배송조회 클릭 > CJ대한통운 송장 확인 ] 택배 기사 번호 연락하여 배송 확인


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밀리유 고객센터 070-5165-2740 혹은 카카오톡 / 네이버톡톡 상담으로 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